집들이, 축하에 딱 맞는 소소한 선물 2가지 추천드립니다.
인테리어 트레이, 인센스 홀더, 포스터 미러입니다.
레어로우 - 반 트레이 (7 Colors)
● 금액 : 반트레이 1/4 20,000원, 반트레이 1/2 25,000원, 반트레이 35,000원
● 구매링크 : 공식 홈페이지
레어로우는 스틸소재의 다양한 가구와 오브제를 판매하는 브랜드입니다. 특히 레이저, 용접, 도장, 도금에 대한 디테일이 굉장히 높은 브랜드입니다. 레어로우에서 활용도도 놓고 예쁜 트레이가 출시되어 소개해 드립니다. 반 트레이는 3가지 사이즈로 쓰임에 따라서 다양하게 조합하여 사용할 수 있어서 실용적인 선물이 될 것 같습니다.
반트레이 1/4 20,000원, 반트레이 1/2 25,000원, 반트레이 35,000원 금액으로 선물 받으시는 분을 고려해서 조합 콤비네이션으로 준비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. 반트레이 디자인은 플로팅 구조로 바닥과 떨어져 있는데요, 손잡이의 역할을 해줄뿐만 아니라 담겨있는 물건도 더 돋보이게 해줍니다.
어떤 물건을 담아도 무심한든 멋스럽게 어떤 인테리어 스타일에도 어울립니다.
트레이를 쌓아 올렸을 때도 어느 방향에서도 딱 떨어지게 보여지는 트레이의 디자인은 오브제의 역할을 가능하게 합니다. 7가지의 컬러를 취향에 맞게 나만의 조합을 만들어 낼 수 있는 점도 큰 장점입니다.
취급주의 - 인센스 홀더
● 금액 : 35,000원~39,000원
● 구매링크 : 공식 홈페이지
인센스 홀더로도 사용하지만, 인센스를 사용하지 않더라도 유쾌한 인테리어 오브제로도 손색없는 브랜드 취급주의의 제품입니다. 각각의 제품마다 요가, 서핑, 발레 등의 주제를 가지고 있어서 선물 받으시는 분의 취향, 특징을 고려해서 고른다면 더 특별한 선물이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.
포스터샵 - 포스터 미러
● 금액 : 35,900원
● 구매링크 : 공식 홈페이지
마치 내가 새로운 공간안에 들어온 것 같은 착각을 주는 포스터 미러입니다. 사이즈는 A3(410 x 290mm)로 꽤나 큼직합니다. 벽면에 걸면 그 자체로도 오브제 느낌을 주고 나의 집의 일부를 포토존으로 만들어 주는 느낌입니다. 무게는 400g정도입니다. 고품질의 거울과 단단한 지지대를 사용하여 왜곡 또한 없다고 합니다.
벌써 15차 입고를 할 만큼 많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.
포스터샵 브랜들은 구매자들이 패키지를 뜯을 때 마치 이국적인 여행지의 문을 여는 행위를 통해서 두근거림을 느낄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고 합니다. 이런 패키지라면 선물 받는 사람도 정말 기분이 좋을 것 같습니다.